ELT(주가연계신탁)가입 고객 대상 마케팅 교육
이날 교육은 신탁과 신용카드 사업부문 추진방향과 활성화 방안 교육으로 담당직원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 된다.
특히, 농협은행 신탁 대표 상품인 ELT(주가연계신탁)는 예금금리 대비 고수익을 원하면서 조기상환으로 투자금의 유동성을 확보하고자 하는 고객이 주요 가입 대상이다. 주식형 펀드에 비해 수익이 제한되는 반면 –40%까지 지수가 하락하더라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담당자들은 “고객의 라이프 플랜 전문가가 되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으며, 실무에 적극 활용해 고객이 필요로하는 정보파트너 역할을 수행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서옥원 본부장은 명확한 목표의식을 가지고 노력하면 사업추진 우수직원으로 선정되어 발탁승진의 기회가 있음 강조하였고, 전 직원이 노력과 성과를 뒷받침 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