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그레이드로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20일 새벽 4시까지 에어아시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카운터와 콜센터에서의 모든 항공권 예약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다.
웹, 모바일 앱, 공항 키오스크에서의 셀프 체크인과 예약 관리 서비스 이용 역시 중단된다. 이 기간 동안 에어아시아 항공편 이용 예정 승객은 19일 오후 3시 이전에 셀프 체크인을 완료해야 한다.
에어아시아의 셀프 체크인 서비스는 웹과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편 출발일 14일 전부터 가능하다.
뉴스웨이 이세정 기자
s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