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10호가에서 15호가로 확대 적용‘항상 접어두기 기능’ 새롭게 추가
14일 업비트는 업데이트를 통해 매수/매도 호가 확대 적용 등 신규 기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를 통해 기존 10호가씩 노출되던 매수/매도 호가를 15호가로 확대 적용해 고객은 호가에 들어온 더 많은 주문량을 확인·투자 판단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호가 확대는 PC웹,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iOS 전 플랫폼에 걸쳐 적용됐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변경된 호가 범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iOS 이용자는 앱 업데이트 후 확인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앱에는 락스크린 내 보유자산 ‘항상 접어두기’ 기능도 추가, 고객 자산의 노출 없이 락스크린을 통해 시황을 확인할 수 있다.
앱 내 ‘내정보’ 메뉴에서 ‘화면 설정’ → ‘락스크린 설정’ → ‘내 보유자산 표시’의 ‘항상 접어두기’를 체크해 설정할 수 있으며 적용 후에도 락스크린에서 코인명/심볼검색 하단 화살표를 탭 해 손쉽게 보유자산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안드로이드 앱 내 USDT 마켓 간편주문창 개편 및 고객이 증빙서류를 원스톱으로 제출할 수 있는 PDF 파일 첨부기능도 새롭게 반영했다. 또한 iOS앱도 이용가이드를 추가하고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하는 등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모바일 거래 환경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비트 관계자는 “고객이 더 많은 호가 정보를 확인 후 투자 판단을 하실 수 있도록 매수/매도 호가를 보다 확대했다”며, “업비트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투자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올해 웹, 모바일에 거쳐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장가람 기자
ja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