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서비스 및 유지보수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은 최근 국제표준인증전문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대한 ‘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응대하는 우수 기업 또는 기관임을 인정하는 국제인증이다.
이번 인증은 LG전자 케어솔루션이 체계적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 운영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LG전자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제품별로 나눠져 있던 렌탈서비스와 유지관리케어십은 케어솔루션으로 통합했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 전무는 “차원이 다른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hk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