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곳곳에서 다양하게 액티비아를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온오프라인으로 다각적으로 제안한다.
유튜브 영상을 비롯한 디지털 소통부터, 장 건강을 위한 요가 제안, 그리고 쿠킹클래스 등 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 시리즈 영상으로 소개된다. 출근길, 홈트레이닝, 브런치 등 다양한 장소와 시간에 액티비아를 건강하게 맛보는 모습을 영상 속에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액티비아는 영상 테마와 같이 일상 속 다양한 분야와 요거트를 접목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최초로 빈야사 요가를 도입한 ’자이(JAI)요가명상’과 협업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제안하고, 회원들에게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