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의 애로사항 청취···고객중심 금융서비스 제공 당부”
이 날 현장경영에는 서옥원 전남영업본부장을 비롯한 관내 지점장 등 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이인기 부행장은 참석한 직원들과 일선현장의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대화의 시간을 갖고, 올해에도 고객을 위한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과 경영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남영업본부 서옥원 본부장은 “경영목표달성은 물론 농업인과 고객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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