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3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광주 출신 탤런트 이훈, 허진, FLY TO THE SKY 멤버 브라이언, 강세정, 김예은, 신서하 씨를 비롯해 후원사인 상무스타치과병원 김운규 원장, 오현민 실장,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드라마 ‘환상의 타이밍’(연출/장종훈,극본/송유진)은 주요 촬영지가 광주전남지역으로 남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희로애락을 보편적인 터치로 담아낼거로 보여 벌써부터 지역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환상의 타이밍’은 4월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가 오는 9월 6일 10시 50분부터 KBC광주방송과 전국네트워크 채널 또는 지역 민영방송(CJB, G1강원민방, JIBSTV, JTV, KNN, TBC, TJB, UBC)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상무스타치과병원 김운규 원장은 “KBC 광주방송이 전국 민영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드라마 제작의 성공을 위해 후원을 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민방의 드라마 콘텐츠 시장 진입을 위해 성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드라마 ‘환상의 타이밍’은 10년 전 과거에서 딸과 함께 현재로 던져진 시간능력자 주인공이 사연 많은 의뢰인들과 차례로 시간여행을 떠나 과거에 두고 온 아내를 찾아 사방팔방 애타게 헤매는 동안 의뢰인들과 인생의 소중한 보석을 발견해가는 좌충우돌 타임슬립 ‘팬터지’ 시추에이션 코미디 극이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