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사과·토마토 메가마트 전 점에 공급···전남농산물 우수성 홍보
이번 행사는 2018년 봄 메가마트 상큼애 직거래장터운영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도가 훌륭하다는 평가에 따라 메가마트의 요청에 따른 행사로서 전남의 사과 및 토마토를 메가마트 전점에 공급하여 전남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였다.
농협전남지역본부는 전남농산물의 소비지 확대를 위해 2018년 4월 메가마트 동래점과 남천점에서 사과, 토마토, 고구마, 파프리카등의 직거래장터 개장을 통하여 년중 배, 멜론, 복숭아, 무화과 등에 대하여 판매를 확대하는 등 영남지역 소비지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김석기 본부장은 “전남 대표 과실공동브랜드 ‘상큼애’를 통하여 전남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수도권을 비롯한 제주지역등 전국적인 소비지 시장확대를 견인하여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