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책임경영계약은 SR 설립 이후 처음으로 시행된 성과계약으로 높아진 국민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고 우수한 경영성과 달성을 위해 대표이사가 주요 경영진에게 책임과 권한을 보장하며 자율적인 경영을 도모하고자 체결됐다.
SR은 올해 △절대안전체계 구축 △사회적 가치 창출 △국민공감 서비스 혁신 △지속성장 기반조성 △조직역량강화를 5대 전략방향으로 수립한 바 있으며 책임경영체계 확립을 통해 고객중심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철도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이날 “더 높아진 고객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임직원이 경영을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