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상품 최대 70% 할인··· 워라밸 트렌드 수요 확보 위한 행사 전개
■ 정기세일 및 시즌 오픈 전개
먼저 1년에 단2번만 진행하는 시즌 오프 30% 세일을 헤지스, 타미힐피거, 폴로, 빈폴, 라코스테, 닥스 外 브랜드에서 참여한 가운데 지난 21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생활 장르부터 여성, 남성, 스포츠 다수의 브랜드가 10%에서 최대30% 할인해 판매 한다.
■ 1층 시즌 이벤트 홀에서 여름 관련 제품을 시리즈로 전개
먼저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머패션 & 아이템 특집전을 개최한다.
‘닥스핸드백’, ‘빈치스’, ‘러브캣’, ‘바바라’ 등의 핸드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7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쉬즈미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리어 서머 특집’을 진행한다.
아울러 5일부터 7일까지 ‘1년에 단 한번! 와코루 균일가전’을 연다.
■ 워라밸 트렌드 수요 확보를 위한 관련 행사 전개
지난해부터 운동·취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애슬레저 장르 수요가 늘고 있다. 실제 여름 휴가(6월 1일~8월 31일)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의 애슬레저 장르의 매출은 지난 2017년 18.9%, 작년 22.6%로 매년 두 자리 수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도 33.9%라는 높은 신장률을 나타냈다.
이에 광주신세계가 ‘워라밸 페어’를 기획해 지속된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트렌드 수요부터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아카데미에서 7월 8일에 집에서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시간으로 악마의 전신 운동법을 배워보는 ‘요가, 필라테스’를 유튜브 및 인스타에서 김뽀 홈트 채널을 운영하면 널리 알려진 김뽀마미의 여신홈트 따라잡기 강좌를 전개한다.
또한 그린티 생크림 롤케이크, 블루베리 티라미수 쿠킹 클래스를 7월 13일에 최지호 광주대학교 호텔조리학과 겸임교수가 진행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안다르와 아보카도에서 레깅스, 파우치백, 요가매트 등 요가, 필라테스 기본 아이템도 제안할 예정이다.
■ 신세계 상품권 증정 행사 전개
신세계씨티카드로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패션 장르에서 당일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5%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