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양평은 6월 29일부터 7월 14일까지 매주 주말 야외 수영장을 임시 오픈한다. 수영장과는 별도로 눈썰매장 부지에 아이들을 위한 대규모 익스트림 에어바운스 존을 설치했다. 125m 대형 슬라이드, 코끼리 슬라이드, 샤크 슬라이드, 딩글러, 땟목 놀이, 패들 보트 등 6종의 놀이 시설을 갖췄다. 수영장 입장 고객만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데크를 갖춘 피크닉 존을 신규로 설치해 수영장 이용 고객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 정식 운영 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19일부터는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수영장 우대 쿠폰을 발급받아 제시하면 25% 할인(최대 4인)받을 수 있다.
한편 한화리조트 제주는 에어바운스 수영장을 7월 1일 오픈한다. 수영장은 야외 잔디광장에 자리했으며 메인 풀장과 슬라이딩 존 및 어린이 어드벤처 존을 비롯해 부모님이 즐길 수 있는 족욕 공간까지 마련했다. 또한 주말에는 플리마켓도 열려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천막, 파라솔, 몽골텐트, 튜브, 돗자리도 대여해 준다. 7월 1일부터 4일까지는 무료 입장 이벤트가 진행되며 5일부터 18일까지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이용권(2매)을 증정한다.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