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나누기’ 행사는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봉사동아리 ‘세사봉’ 주최로 동아리 회원 및 학생, 교직원, 지역 봉사단체가 함께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날 500여 포기의 김장 김치는 150통의 전용 박스에 포장돼 광진구청 및 복지시설 7곳을 통해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세종사이버대 봉사동아리 세사봉 회장 신지우 학생은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며 보람과 행복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아리 회원뿐 아니라 여러 학생들이 모여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구 총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이런 의미 있는 행사가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확대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함께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세종사이버대 세사봉 학생들, 교직원, 봉사단체 회원들은 무, 갓 등을 다듬고 손질하는 등 김장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했으며 김장 양념을 버무리고 배추 속을 채우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정성이 담긴 김장나누기 봉사를 함께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현재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오는 12월 1일부터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신·편입생 모집은 신설학과 유튜버학과, 문예창작학과, 컴퓨터·AI학과, 전기전자공학과, 산업안전공학과를 포함해 총 11개 학부, 32개 학과에서 진행한다. 입학 희망자는 입학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