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 7월 첫 출시된 더 레드는 일과 삶의 여유를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프리미엄 회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출시된 더 레드 에디션4는 우선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이면 1%, 100만 원 이상이면 1.5% 적립률이 적용되고, 20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월 이용금액의 2%가 M포인트로 일괄 적립된다.
이 카드로 현대·기아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2% M포인트 특별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GS칼텍스에서는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씩 적립된다.
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G마켓과 CJ몰, 신세계몰 등 제휴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하면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미만일 경우에는 M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
프리미엄 혜택도 다양하다. 회원들은 여행(프리비아 여행), 쇼핑(롯데면세점), 고메(특급호텔 F&B), 뷰티(록시땅), 커피전문점(폴바셋) 영역에서 최대 20만 원까지 바우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전 세계 800여 개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Priority Pass’가 주어지고 인천국제공항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플라자 호텔 등에서는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Priority Pass’는 월 4회, 연간 10회까지,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는 월 5회까지 활용할 수 있다.
특수 소재 플레이트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신소재 금속인 ‘두랄루민’으로 만들어진 플레이트를 신청해 사용 가능하다. 본인 회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10만 원의 발급수수료가 별도 부과된다.
이 카드는 온라인에서만 신청이 가능하고,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이 모두 30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바우처의 사용처를 다각화하고, M포인트의 실질 적립률을 높여 실용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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