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365일 가입 가능한 ‘콕BASIC패키지’ 상품 출시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시너어 모드’와‘금융상품’ 메뉴 신설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간편 송금을 보다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송금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해 메인화면을 보다 단순화한 ‘시니어 모드’와 ‘금융상품’메뉴를 신설했다.
또한, 영업점 방문 없이 24시간 365일 가입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인 ‘콕! BASIC패키지’와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비대면 상품 선택 폭을 확대했다.
특히 이번 출시되는 ‘콕! BASIC패키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거래장 사용여부, 플랫폼 사용 횟수 등에 따라 최대 1.0%p(예·적금은 0.6%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김석기 본부장은 “이번 NH콕뱅크 4.0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NH콕뱅크가 단순한 뱅킹앱을 넘어 ‘농·축협 특화 비대면 대표 플랫폼’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규 금융상품 가입고객 및 콕푸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스타일러, 온수 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과 콕푸드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