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한화리조트, ‘뜨거운 온천 패키지 대축제’ 진행

한화리조트, ‘뜨거운 온천 패키지 대축제’ 진행

등록 2019.12.10 19:15

주성남

  기자

공유

한화리조트 백암온천한화리조트 백암온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에서 온라인 및 모바일 앱 회원을 위한 ‘뜨거운 온천 패키지 대축제’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패키지는 객실, 온천 사우나 무제한, 조식 및 석식 포함이다. 경주, 수안보온천, 산정호수 안시는 객실 및 사우나(2인) 포함이다. 주중 잔여 객실에 한해 예약 가능하며 오는 13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신라시대부터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알칼리성 자연용출 온천수로 알려져 있다. 또한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 노화를 막는 실리카 성분이 일반 온천보다 약 두 배 이상 높다. 백암온천에는 야외 온천 족욕탕이 마련돼 있어 늦은 시간에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산정호수 안시는 명성산과 관음산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산정호수 온천수는 중탄산나트륨 성분이 포함된 약 알칼리성으로 매끄러움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온천 사우나는 최대 55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수안보온천은 예부터 뛰어난 수질로 정평나 왕들의 피부염 치료 및 휴양지로 각광받은 ‘왕의 온천’으로 유명하다.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에서는 실내뿐만 아니라 노천온천까지 즐길 수 있다.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천연 온천수로 보문단지 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온천수가 모세혈관의 흐름을 도와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진정 작용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1,800㎡ 규모에 14가지 테마로 꾸며져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다.

한화리조트는 전국 13개 리조트 중 5개 리조트에서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 및 온천 테마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