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백암온천 패키지는 객실, 온천 사우나 무제한, 조식 및 석식 포함이다. 경주, 수안보온천, 산정호수 안시는 객실 및 사우나(2인) 포함이다. 주중 잔여 객실에 한해 예약 가능하며 오는 13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신라시대부터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은 알칼리성 자연용출 온천수로 알려져 있다. 또한 콜라겐을 생성해 피부 노화를 막는 실리카 성분이 일반 온천보다 약 두 배 이상 높다. 백암온천에는 야외 온천 족욕탕이 마련돼 있어 늦은 시간에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산정호수 안시는 명성산과 관음산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산정호수 온천수는 중탄산나트륨 성분이 포함된 약 알칼리성으로 매끄러움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온천 사우나는 최대 55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수안보온천은 예부터 뛰어난 수질로 정평나 왕들의 피부염 치료 및 휴양지로 각광받은 ‘왕의 온천’으로 유명하다.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에서는 실내뿐만 아니라 노천온천까지 즐길 수 있다.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천연 온천수로 보문단지 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한다. 온천수가 모세혈관의 흐름을 도와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진정 작용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1,800㎡ 규모에 14가지 테마로 꾸며져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다.
한화리조트는 전국 13개 리조트 중 5개 리조트에서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사우나 및 온천 테마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