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창업·창직을 지원
2020년 입주유형은 창업·창직, 생활문화, 융·복합문화, 손살이공방(수공예)등 총 4개 분야 22개 단체이며 입주기간은 1년으로 매년 평가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자(단체) 모집 공간은 총18개 실로 단독공간과 공유입주 공간으로 구분돼 있다. 단독 공간은 컨소시엄 입주가 가능하고 공유 입주 공간은 1인 기업, 예비(초기)창업자만 입주할 수 있으며 모든 공간에는 책상, 책장 등 비품 일부가 제공된다.
더불어 회의실, 공용부엌, 휴게 공간, 수면실, 공동작업장 등의 편의시설을 모든 입주자가 이용할 수 있다.
심사는 1차 서류심의와 2차 인터뷰 심의 두 단계로 구분해 진행 예정이며 심사기준은 사업의 운영 및 계획의 적합성과 발전전략, 단체의 보유역량을 통한 자체 비즈니스 활동의 확장성과 콘텐츠 운영에 대한 평가를 할 예정이다. 선정된 팀은 내년 3월부터 입주하게 된다.
입주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위해 오는 19일 오후 2시 경기상상캠퍼스 청년1981 1층 그루빙 룸에서 ‘입주설명회’를 개최한다. 경기상상캠퍼스 소개, 입주절차와 입주 후 생활 및 혜택 안내, 공간 투어 순으로 진행되며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입주공고와 관련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문화재단 문화예술본부 상상캠퍼스팀으로 하면 된다.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ansungy064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