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전북 디자인 서포터즈는 올해 7월을 시작으로 12월 까지 약 5개월 동안 활동해 왔다. 서포터즈는 △총 8회에 걸친 홍보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14건의 홍보아이디어 발굴 △전북테크노파크-전북디자인센터 및 지원사업, 디자인체험스쿨 등 총 24건의 SNS 홍보활동 △디자인코리아페스티벌2019 참석 등 다양한 활동과 미션 수행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들과 전북도민에게 전북디자인센터 및 지원사업을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하였다.
특히, 도내 대학생들로 구성된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기존에 해왔던 방식과 달리 대학생들의 새로운 감각이 돋보이는 홍보 아이디어를 다수 발굴할 수 있었고 내년에는 몇몇 아이디어를 도입하여 전북디자인센터 및 지원사업을 더 많은 도내 중소기업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
전북디자인센터 유재갑 센터장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전북디자인센터와 지원사업 홍보 등에 성실히 임해 준 제1기 전북디자인 서포터즈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계속해서 제2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전북디자인센터 홍보와 디자인에 대한 인식제고, 문화확산을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