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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신종코로나 대비 비대면 채널 서비스 강화

KT, 신종코로나 대비 비대면 채널 서비스 강화

등록 2020.02.03 14:43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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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KT 제공.사진=KT 제공.

KT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해 고객접점 위생과 홈페이지, 콜센터 등 비대면 채널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고객접점 위생 강화를 위해 전국의 고객방문 직원 및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지급했다. 또한 고객 방문 시 마스크 착용, 신체접촉 금지, 방문전후 손세척 등 안전 강화 교육을 실시하는 등 집중 케어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외출이 꺼려지거나 매장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채널의 서비스도 강화한다. KT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KT샵 및 스마트폰 앱 마이케이티앱, 고객센터를 통하면 휴대폰, 인터넷, TV 등 각종 통신 상품의 가입, 조회, 변경 등 대부분의 통신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 상무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우려가 큰 고객들이 안심하고 KT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안전을 강화할 것”이라며, “특히 직접 대면 없이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KT샵과 콜센터 등 비대면 채널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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