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9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오뚜기’ 마케팅 직접 나선 함영준 회장···장녀 함연지 유튜브 등장

‘오뚜기’ 마케팅 직접 나선 함영준 회장···장녀 함연지 유튜브 등장

등록 2020.05.09 14:54

수정 2020.05.09 15:53

김민지

  기자

공유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장녀 함연지 씨. 사진=함연지 씨 유튜브 채널 ‘햄연지’ 화면 캡처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장녀 함연지 씨. 사진=함연지 씨 유튜브 채널 ‘햄연지’ 화면 캡처

함영준 오뚜기 회장이 장녀 함연지 씨 유튜브 채널에 깜짝 출연해 제품 마케팅에 직접 나섰다.

함 회장은 지난 8일 함 씨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 어버이날 특집 편에 출연, 함 씨가 오뚜기 제품을 활용해 만든 요리를 먹으며 신제품 ‘진진짜라’ 이름의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함 회장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엠브로’의 ‘진짬뽕’과 ‘진짜장’을 섞어 먹는 콘텐츠를 보고 ‘진진짜라’가 맛있는 음식에 대한 주문을 외우는 것처럼 보여 제품명을 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함 회장은 곧 출시될 오뚜기 신제품에 대한 스포일러와 함께 오뚜기 제품 중 가장 애정이 있는 제품으로 ‘오뚜기 3분 카레’를 꼽았다. 현재 오뚜기는 가정용 제품이 1000가지가 넘지만, 함 회장은 회사가 카레로 시작·성장한 만큼 카레를 최고 제품으로 선택했다.

함 회장은 장녀 함연지 씨에 대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함 씨는 지난 3월 MCN(Multi Channel Network) 업계 유명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와 계약을 맺고 유튜브 채널 공식 운영에 나섰다. 함 씨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거나, 신제품 시식 리뷰을 올리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오뚜기 홍보에도 힘쓰고 있다.

함영준 회장의 장녀인 함연지 씨는 현재 오뚜기 지분 1.19%를 갖고 있다. 경영에는 참여하지 않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