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는 가좌라이프빌라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으로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1218가구 중 477가구가 일반분양분이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특히 교통이 편리하고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며 교육환경은 물론 자연환경까지 다 갖춰 지역 내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이 기대되는 단지다.
공원과 숲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바로 앞 가좌 완충녹지공원과 어린이공원, 열우물 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단지 주변에 위치한다. 게다가 단지 인근에 함봉산, 철마산이 있으며 자연산책로, 인천둘레길도 가깝다.
학부모가 안심할 만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가좌초, 가정초, 가정여중, 제물포중, 가좌고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학교를 중심으로 학원가도 형성돼 우수한 면학 분위기도 갖췄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는 홈플러스(간석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송림점) 등의 대형마트가 인접하고 나은병원, 인천시의료원, 인천서구도서관, 가좌시장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설계로 채광과 통풍에 힘썼으며 가좌녹지공원을 바라보는 뷰도 일부 갖췄다. 일성건설만의 혁신 설계도 도입되어, 4베이(일부세대)구조는 물론, 입주민의 선호에 맞춘 다양한 팬트리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주방에는 특화수납공간을 제공해 편리한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큰가든, 휘트니스센터, 독서실, 경로당, 어린이집, 주민공간 등 대단지에 걸맞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단지 곳곳에 쉼터와 녹지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분양 관계자는 “교통, 교육, 편의는 물론 자연환경까지 다 갖춘 곳에 분양하는 신규 아파트다 보니 지역민들은 물론 서울, 수도권에서도 관심이 크다”라며 “특히 인천은 비조정지역으로 청약 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벌써부터 문의가 많다”라고 말했다.
가재울역 트루엘 에코시티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열우물로 240번길 26에 위치하고 있으며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