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스톤 부평은 송도와 마석을 잇는 GTX-B노선(예정)과 부평구청역 ~ 석남역까지 이어지는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예정) 등의 교통 호재를 품고 있다.
온수역, 강남구청역, 논현역 등을 지나는 지하철 7호선 이용 시 온수역 등 서울 도심으로 20분 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을 통해 GTX-B노선이 예정된 부평역으로 환승 시 서울 도심으로 20분 대에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도로 교통으로는 부평IC를 통해 여의도 및 김포공항 접근이 용이하고 인천대로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삼산초, 부평북초, 영선초, 삼산중 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천을 대표하는 특목고 진산과학고를 비롯, 삼산고, 영선고 등 명문학군도 형성돼 있다.
이마트, 삼산농산물도매시장, 삼산시장 등 대형마트와 시장이 가깝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 시설이 인접하다. 아울러 아인스월드, 웅진플레이도시, CGV 등의 테마파크시설 및 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라운스톤 부평은 남향, 판상형 위주의 혁신 설계를 통해 채광·통풍권을 확보했다. 또한 펜트리, 드레스룸 등을 통해 수납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실내골프연습장, 휴게소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한편 브라운스톤 부평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재당첨제한이 없고 대출도 비교적 쉽다.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67-30에 위치하고 있으며 6월 분양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