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캠핑을 테마로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타입 등 총 5타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1만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호텔 7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르 살롱’에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 제품을 활용해 만든 무알콜 커피 칵테일 2잔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디럭스 타입 고객에게는 투숙기간 중 이용 가능한 중식당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메뉴 이용권(5만원 상당)과 스타벅스 선불카드 1만원권(1매)을 제공한다. 또 스타벅스 스테이킷(PVC 백&타올)을 함께 증정한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스타벅스의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레디백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아틀리에 스위트 고객 대상으로는 레디백(핑크)를, 프리미에 스위트 및 코너스위트 고객에게는 레디백(그린)과 서머체어 2종(색상 랜덤)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머레디백의 경우 지류교환증을 제공, 체크아웃 기준 7일 이후부터 호텔 방문 후 교환, 수령이 가능하다.
스위트 고객은 이외에도 마크 다모르에서의 나잇아워 혜택으로 스타벅스 스틱커피 VIA로 바텐더가 자체 개발한 칵테일 2잔과, 기존의 스위트 혜택인 애프터눈 티세트 2인권과 조식 2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별도로 3만원 추가시 5만원 상당의 팔레드 신 투고메뉴 2인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이용 고객의 경우, 객실 내 캠핑존 세팅을 추가로 요청시 객실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2인용 미니 캠핑텐트와 용품 세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은 일 15객실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서머에디션 시티브레이크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캠핑감성을 느낄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타입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호텔 7층을 ‘로맨틱 캠핑존’으로, 8층 야외 테라스 및 연회장 로비 포이어(Foyer) 공간을 구성했다.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중(일~금요일) 투숙 시에는 노르디스크의 액세서리 폴라베어 키링 2개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이정욱 레스케이프 호텔 총지배인은 “스타벅스와 레스케이프 호텔의 새로운 브랜드 협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캠핑 아이템, 스틱커피를 활용한 칵테일 제공 등 호텔에 방문한 고객이 다양한 경험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