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정식 론칭한 케어비는 지난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000명을 돌파했다. 리뷰글은 1000건 이상 등록됐으며 체험단은 200명 이상 활동했다
케어비는 ‘런칭 기념 이벤트’, ‘가정의 달 이벤트’, ‘이유식 유목민 정착 이벤트’ 등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7월에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캐시백 할인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케어비 이유식 구매 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케어비몰 전용 포인트를 제공한다. 케어비 신규 고객에게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 론칭 100일을 맞이한 가운데, 케어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