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 서울 4℃

  • 인천 2℃

  • 백령 7℃

  • 춘천 1℃

  • 강릉 5℃

  • 청주 4℃

  • 수원 2℃

  • 안동 1℃

  • 울릉도 9℃

  • 독도 9℃

  • 대전 2℃

  • 전주 5℃

  • 광주 5℃

  • 목포 7℃

  • 여수 9℃

  • 대구 5℃

  • 울산 8℃

  • 창원 8℃

  • 부산 8℃

  • 제주 8℃

네이버 뉴스 검색 개편, 제목 보다 언론사명 상단 배치

네이버 뉴스 검색 개편, 제목 보다 언론사명 상단 배치

등록 2020.07.20 14:54

이어진

  기자

공유

사진=네이버 블로그사진=네이버 블로그

포털 네이버 뉴스 검색 시 제목 보다 기사를 생산 한 언론사 명과 로고가 상단에 배치된다.

네이버는 20일 자사 블로그를 통해 “정보 생산자를 강조하는 개편 방향과 발맞춰 사용자가 기사를 생산한 언론사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언론사명과 로고가 상단 영역에 노출될 예정”이라며 “기사를 작성한 언론사명이 콘텐츠 최상단 제일 앞쪽에 위치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출처 영역을 클릭할 시 언론사 홈으로 연결돼 해당 언론사가 작성한 다양한 기사를 좀 더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뉴스 검색 개편은 23일부터 모바일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