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0일 자사 블로그를 통해 “정보 생산자를 강조하는 개편 방향과 발맞춰 사용자가 기사를 생산한 언론사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언론사명과 로고가 상단 영역에 노출될 예정”이라며 “기사를 작성한 언론사명이 콘텐츠 최상단 제일 앞쪽에 위치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어 “출처 영역을 클릭할 시 언론사 홈으로 연결돼 해당 언론사가 작성한 다양한 기사를 좀 더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뉴스 검색 개편은 23일부터 모바일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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