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은 지하 2층 ~ 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18개동, 총 151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 전용 59㎡ 단일 면적으로만 구성되며, 타입 별로는 ▲59㎡A 1220가구 ▲59㎡B 147가구 ▲59㎡C 149가구 등이다.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은 오송역이 도보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역을 중심으로 상업시설이 대거 조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각종 편의시설 및 교통 인프라도 함께 조성되는 만큼 생활환경 또한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사통팔달 역세권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오송~세종 간선급행버스(BRT) 를 통한 왕래도 편리하며,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 개통이 완료되면 세종시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한편,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은 일정기간 거주 후 분양전환이 가능한 민간임대 아파트다. 8년간 거주하면서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분양 전까지 주택 수 산정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취득세와 재산세 등 세금이 부과되지 않아 절세효과가 있다. 아울러, 청약통장 유무·주택 소유 여부·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KTX오송역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97-2번지에 마련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