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본 공룡화석을 보고 공룡 기념품도 받자”내년 3월 1일까지 국립광주과학관 기획전시실···관람후기 이벤트 등 관람객 참여
내년 3월 1일까지 국립광주과학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하는 공룡 특별전은 진본 공룡화석과 함께 공룡의 생물학적 특징을 한 눈에 관찰할 수 있다. ‘다이노 파크’에서는 공룡 가상현실(VR)게임, 공룡화석 발굴체험을, ‘다이노랩’에서는 3D로 나만의 공룡 만들기, 내가 만드는 화석 등의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달 8일부터 관람후기 이벤트, 기념품 증정 등으로 관람 흥미를 더한다. 공룡 특별전을 관람하고 온라인으로 관람후기를 작성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공룡 기념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특별전 관람객 카페 음료 할인, 초등학생까지 어린이 대상 기념품 증정 등 이벤트를 추진한다. 관람후기 이벤트, 카페음료 할인 이벤트는 특별전 개최기간 동안 지속하며 어린이 관람객 이벤트는 기념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룡 특별전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동시입장 인원을 250명으로 제한하여 운영 중이며 평일 2회(11:30, 13:30), 주말 4회(11:30, 13:30, 15:30, 16:30) 전시해설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립광주과학관 ‘돌아온 공룡’전은 안면도쥬라기박물관, 해남공룡박물관,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목포자연사박물관, 국립대구과학관, 인천학생과학관, 전남대학교, YTN사이언스의 협력으로 개최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