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오는 31일까지 ‘하나로 다~ 되는 농협 금융 X 생활 이벤트’ 진행중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이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기념하는 1,111번째(서울) 행운의 주인공에게 1천만원 정기예금 증서를 증정하고, 농협 창립 59주년을 기념하는 59번째(대구) 고객, 그리고 1,004번째(전남) 고객에게 각각 500만원의 정기예금 증서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1,004번째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농협은행을 자주 이용하고 우연히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당첨이 되어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농협은행과 농협몰을 꾸준히 이용하겠다.”며 당첨 소감을 전했다.
농협은행은 총 5억 6천만원의 통큰 혜택을 드리는「하나로 다~ 되는 농협 금융 X 생활 이벤트」는 지난 11월부터 연말까지 3가지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디지털 수신 상품에 가입하고 농협몰 상품 1만원을 구매한 고객 중 6,510명을 추첨해 총 2억 1천만원을 농협몰 포인트로 제공 ▲간편 통합인증서비스 ‘NHOnePass’를 통해 농협몰에 가입한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농협몰 5,000원 할인쿠폰 지급 ▲농협몰 상품을 NH포인트로 구입시 사용 포인트(1인당 최대 3만원 한도)의 2배를 농협몰 포인트(선착순 2억원)로 제공한다.
서옥원 본부장은 “농협은행 디지털뱅킹과 농협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통큰 이벤트를 기획했다. 연말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농협은행은 고객과 농업인에게 실익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는 100년 농협을 이루는 마중물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과 NH멤버스, 농협몰 앱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