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쌀을 함유,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지역 농부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해 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알코올 도수는 4.6도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를 위해 오비맥주 이천 공장에 위치한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제품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그 일환으로 한맥 개발 시 국내 최초로 출시 전 소비자 반응 테스트를 진행해 실제 제품에 적용했다.
한맥은 정식 출시와 함께 첫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했다. 오비맥주는 이병헌의 이미지와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한 한맥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유희문 오비맥주 유부사장은 “오비맥주의 끊임없는 연구개발, 오랜 브루잉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코리안 라거 ‘한맥’을 선보인다’며 “우리쌀에서 나오는 상쾌한 풍미가 일품인 ‘한맥’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정한 ‘K-라거’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