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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2023년까지 구독형 상품 가입자 2000만명, 매출 6000억 목표”

[컨콜]SKT “2023년까지 구독형 상품 가입자 2000만명, 매출 6000억 목표”

등록 2021.02.03 17:18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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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3일 진행된 지난해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통신(MNO) 부문은 인공지능 기반 구독형 상품 마케팅 컴퍼니로 새로운 성장 스토리를 만들고자 한다”면서 “통신의 틀을 넘어 교육, 렌탈, 여행 등 다양한 사업자와 제휴, 고객이 원하는 임팩트 있는 구독형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SK텔레콤은 “구독형 상품의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 중에 있고 통신사의 강력한 마케팅 툴인 멤버십을 활용할 수 있도록 개편을 준비 중”이라며 “이러한 계획을 바탕으로 2023년까지 구독형 상품 가입자 2000만명 확보, 6000억원의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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