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까지 홈페이지와 컨택센터에서 신청 접수사전점검 서비스 이용 시 출장비 수리비 무상 혜택가전제품 수리할 때 에어컨도 점검받는 ‘플러스케어’
에어컨 사전점검은 6월 11일까지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이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확인 ▲실내기 필터 청소 ▲에어컨 동작 확인 등 자가점검을 진행하고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약 날짜에 엔지니어가 방문한다.
에어컨 자가점검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와 블로그 영상을 보며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에어컨 사전점검을 최대한 독려하고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이 냉장고, 세탁기, TV 등의 방문 수리를 요청했을 때 에어컨도 추가로 점검해주는 ‘플러스케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박성민 상무는 “고객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