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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아우디, 실시간 ‘온라인 상담서비스’ 라이브챗 공개

산업 자동차

아우디, 실시간 ‘온라인 상담서비스’ 라이브챗 공개

등록 2021.03.24 08:45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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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신저 형태 실시간 서비스금융계산기, 차량별 조건 설정

아우디 라이브챗은 메신저 형태의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다. 사진=아우디 제공아우디 라이브챗은 메신저 형태의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다. 사진=아우디 제공

아우디는 공식 웹사이트와 스마트폰앱 ‘마이 아우디 월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상담 서비스 '아우디 라이브챗'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 라이브챗은 메신저 형태의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대화 중 잠시 로그아웃 되더라도 다시 이전 상담 내용을 이어갈 수 있다.

아우디는 ‘아우디 금융계산기’ 서비스도 함께 출시했다. 아우디 금융계산기는 차량별 금융 조건을 미리 설정해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의 세금과 금융 상품별 비용을 각각 계산하는 불편함을 줄여준다.

고객들은 모델 및 할부 기간만 선택하면 △이자율 △월 납부금 △바이백 할부 △운용리스 등 결과를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아우디에서 진행하는 특정 차량의 금융 프로모션도 안내해준다.

아우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아우디만의 진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서비스를 점차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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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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