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대비 러시아 모스크바 온라인 트래블마트 참가
이번 행사를 통해 전남대, K팝스타의거리, 전통문화체험프로그램을 연계한 교육관광코스와 전남대학교병원, 조선대학교병원 등 의료인프라와 언텍트 관광지를 연계한 힐링코스를 중심으로 포스트 코로나시대 청소년과 고부가가치 의료 관광객을 광주로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했다.
앞서 광주광역시는 지난 2019년 러시아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두 차례 관광설명회를 개최하고 현지 여행사 아트투어(Art Tour), 프레스티지투어(Prestige Tour)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지속적으로 러시아 관광객 유치에 힘써왔다.
광주관광재단 남성숙 대표이사는 “코로나 백신 보급에 따라 내년에는 국내외 관광시장이 회복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광주가 한국의 새로운 관광 목적지, 여행하고 싶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