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전 한국씨티은행 본점 로비에서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좌측에서 두번째)이 직원들과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 BYOC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제공
BYOC(Bring Your Own Cup)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중 환경 보호를 위한 생수 페트병과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이다.
BYOC 캠페인은 씨티은행 임직원과 가족을 대상으로 ESG 이해를 넓히고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자는 취지로 ESG협의회가 기획했다. 씨티은행은 지난 6월 ESG 협의회를 발족한 바 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