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LG이노텍의 혁신 브랜드 이미지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 희망자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15~60초 분량의 ‘숏폼(Short form)’ 광고 동영상을 제작한 뒤 LG이노텍 뉴스룸에 게시된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 주제는 광학솔루션, 기판소재, 전장부품 분야의 제품과 기술은 물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 조직문화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이하 팀 단위로도 참가가 가능하다.
LG이노텍은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15일 입상작 5편을 발표하고,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대상(1팀)은 300만원, 최우수상(2팀)은 각 200만원, 우수상(2팀)은 각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이노텍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