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입시,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오는 9월 3일, 지역 내 고교생 학부모 200여명 대상 진로‧진학 전문가 특강과 입시 정보 제공
순천대학교는 전라남도 관내 학부모 200여 명을 대상으로 ▲순천대학교 2022학년도 대입전형 안내 ▲‘우리 아이 입시,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라는 주제를 가지고, 오는 9월 3일 저녁 7시부터 학내 70주년기념관 우석홀에서 입시 및 진로·진학 관련 특강을 제공한다.
특강에는 (전)서울대학교 입학사정관이자, MBC ‘공부가 머니?’ 전문가 패널로 활동했던 진동섭(한국진로진학정보원) 이사가 강연자로 나서, 자녀교육과 입시에 대한 고민을 받아 청중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는 8월 23일부터 순천대학교 입학 안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고교생 학부모뿐만 아니라, 교직원, 일반 시민 등 교육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참가자는 사전 안내되는 유튜브 링크를 통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순천대학교 최수임 입학처장은 “이번 학부모 아카데미가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함께 미래를 그려가는 소통의 계기가 되도록 할 것이다.”라며, “순천대학교는 고교생 및 학부모의 진로‧진학 부담을 완화시키고, 학생과 학부모 간 진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