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나누기’ 행사는 세종사이버대 봉사동아리 ‘세사봉’ 주최로 세종사이버대 주몽관에서 동아리 회원 및 학생, 교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장 김치는 190개의 전용 박스에 포장돼 광진구청 및 복지시설 10곳을 통해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세종사이버대 봉사동아리 세사봉 회장 한영옥 학생은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며 보람과 행복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아리 회원뿐 아니라 여러 학생들이 모여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신구 총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이런 의미 있는 행사가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확대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함께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오늘 12월 1일부터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예정이다. 이번 신·편입생 모집은 총 11개 학부 34개 학과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편입생은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일정 학점 이수 등 자격 조건에 부합하는 경우 지원할 수 있다. 전형 방법은 나의학업플랜(70%)과 적성검사(30%)를 반영해 평가한다.
입학 희망자는 입학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