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매장 내 와인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하면 플로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며, 회원가입 시 이마트24 와인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플레이리스트에는 총 124곡의 와인과 관련된 8개의 테마 플레이리스트가 구성돼 있다.
테마는 ▲와인 한잔에 잠들어버리는 숙면 송 ▲너와 인연이 되게 해줄 무드 송 ▲함께하면 더 즐거운 와인 홈파티BGM ▲혼자 마셔도 외롭지 않게 해줄 혼술 노래 ▲와인 한 잔과 따뜻해지는 겨울 노래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내는 크리스마스 팝송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 테마에는 15곡 이상의 음악이 포함됐다.
이마트24는 이번 플로와의 협업을 통해 와인의 맛과 향뿐 아니라 음악이 더해져 오감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이마트24=와인'이라는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조서연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와인에 음악이 더해지면 연말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이번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와인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신지훈 기자
gamja@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