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함으로써 협력사에게는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우수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 현장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계한 O2O 서비스 시너지를 적극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K쇼핑의 첫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일과 11일 용인 기흥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 키즈·홈퍼니싱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기라로쉬의 소가죽 크로스백과 지갑+벨트세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디데이 시그니처 선물세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행사 첫 날인 10일에는 오전 10~12시, 오후 2~4시 등 총 4시간 동안 K쇼핑 팝업스토어에서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은 K쇼핑 모바일과 TV앱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K쇼핑은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유성 K쇼핑 미디어커머스본부장은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한 후 구매하고, 직접 방문하지 않은 고객 역시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소통하며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라이브커머스 차별화 및 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고객 가치를 제고할 방안을 적극 모색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지훈 기자
gamja@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