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내 송월동, 금남동, 성북동 노인정 및 불우이웃 400세대에 김장김치 전달송월동, 금남동 불우이웃 가구 25가구에 연탄 5,000장 배달 봉사활동 실시
‘나사랑 김장김치 나눔 봉사’는 본래 LG화학 나주공장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한 김치를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나주공장의 대표적인 행사로, 올해 25년째 이어진 행사이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직접 김치를 담그지 못했지만 정성을 담아 준비한 김장김치 400box를 전달하며,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LG화학 나주공장은 11월 22일부터 12월 7일까지, 임직원이 참여하여 연탄 배달 봉사를 실시하였다. 지역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추천 받아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1세대당 200장씩 연탄 5,000장을 25세대에 지원하였다.
LG화학 나주공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나주 원도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나사랑운동’을 지속 실시할 예정이다.
LG화학 나주공장 이현규 공장장은 “나주시 관내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올 한해 시행된 LG화학 나주공장의 사회공헌 활동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신 나주 시민들께 감사드리고, 내년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힘쓰는 LG화학 나주공장이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LG화학 나주공장은 지난 9월에는 관내 3개 고교의 6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나사랑 희망 장학금’,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집을 수리하는 ‘나사랑 희망하우스’ 등을 시행하였으며, 10월에는 백민원에 데스크탑/모니터를 전달하는 ‘LG복지재단 사랑의 품앗이’ 등을 실시하였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