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준비반은 컬러테라피스트 자격증반으로, 컬러 지식을 기반으로 응용할수 있도록 하는 상담가 자격증이다.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4차산업혁명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패션마케팅과 빅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는 한편, 패션인이 획득했을 때 실질적 강점이 될 수 있는 역량이 컬러 활용 역량이라고 판단하고 컬러에 대한 학습을 강화해왔다.
컬러테라피스트 자격증반은 겨울방학을 이용해 학생들에게 유용한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도록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Color & Co(대표 안영선)에서 주관해 강의를 제공한다. 샵마스터나 고객을 많이 접하는 직업군들의 경우, 상대하는 사람의 경향이나 기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어 실질적으로 컬러테라피스트 자격증은 사람을 상담하고 치유하는 것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사람을 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학과 측은 설명했다.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최근 패션산업이 요구하는 인재양성 니즈를 반영한 4가지 전공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스마트패션비즈니스, 샵마스터패션비즈니스, 패션디자인&상품기획, 퍼스널이미지메이킹 등이 있다.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컬러리스트, VMD,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주제의 워크숍과 자격증 대비반, 동아리 모임을 통해 패션산업 실무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2022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