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문화를 사랑하는 우리지역 청년 통신사 모집 전통문화예술 현장 사진촬영, 영상편집 청년···오는 4월 8일까지 이메일 접수
'전통 통신사'는 전통문화관에서 시행되는 다양한 행사 현장을 사진과 영상으로 시민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활동기간은 오는 4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총 8개월이며, 모집인원은 2명이다.
모집분야는 사진촬영 담당 1명과 영상 송출 및 편집 담당 1명이다. 모집대상은 전통문화예술 사진촬영·영상편집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광주광역시 거주자이며, 전통문화예술 전공자, SNS 운영 유경험자, 사진촬영·영상편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선발된 통신사는 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 전통문화팀 사업 전반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기획 방향과 홍보 방안을 논의한다. ▲사진촬영 통신사는 전통문화팀 사업 진행시 사진 촬영과 보정, 선별, 정리 등 사진자료 아카이빙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 한다. ▲영상편집 통신사는 전통문화팀 사업에 대한 영상 송출 및 녹화된 영상을 주제와 기획 방향에 맞게 편집하여 업로드 하며 전통문화관 유튜브 채널을 관리한다.
전통 통신사에게는 광주문화재단 대표이사 명의 위촉장 수여와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신청은 4월 8일 18시까지 이메일접수이며, 신청서 양식은 광주문화재단, 전통문화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재단 전통문화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