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CGV 월드맵 내 영화제 포토월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CGV는 지난 1월 오픈한 제페토 CGV 월드맵에서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을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CGV 월드맵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내 공식 상영관으로 한국 관객뿐 아니라 해외 관객들도 접근할 수 있는 글로벌 오픈 맵이다.
제페토 최초의 버추얼 영화제 '제페토에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 5편을 감상할 수 있다. 상영작은 오토바이와 햄버거, 나랑 아니면, 파란거인, 마리아와 비욘세, 역량향상교육 등이다.
제 22회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제페토 CGV 월드맵에 입장한 후, 로비에서 상영관 앞 포털을 통해 상영관으로 입장하면 된다. 상영관 안에 들어가면 24시간 반복 상영되고 있는 수상작 본편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수상작을 처음부터 보고 싶은 경우, 제페토 CGV 월드맵에서 새로운 방을 개설하면 된다. 상영관 스크린 앞으로 접근해 손가락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도 관람이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페토 맵 내에서 주어지는 퀴즈를 맞히면 3D 착장 아이템인 전주국제영화제 기념 티셔츠를 증정한다. 제페토 CGV 월드맵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페토 코인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메타버스를 통해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극장 경험을 제공하고자 '제페토에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 요소 가득한 제페토 CGV 월드맵에 방문해 색다른 즐거움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