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헬로키티 오브제·공항 연출 포토존
헬로키티 바이 왁(Hello Kitty by WAAC) 팝업스토어는 오는 13일부터 6월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된다.
테마는 'Come fly with WAACKY and Hello Kitty'다. 탑승 수속 모니터와 항공기 실내 연출, 수하물 벨트 디스플레이 등 공항과 여행을 연상케 하는 인스타그래머블한 포토존 구성을 통해 인증하고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유입을 확대하고자 한다.
1-2층으로 구성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입장하는 동선부터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대형 헬로키티 오브제를 설치했다. 야외에는 비어퐁 게임을 즐기는 공간을 비롯해 왁x헬로키티 랩핑 카트를 활용한 포토존도 운영한다.
전체적인 블루 톤으로 구성한 1층은 포토매틱 부스를 설치해 사진 촬영을 하고 쉬어갈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꾸몄다. 1층 한편의 카페에서는 브랜딩 한정 메뉴로 구성된 음료를 제공한다. 핑크 컬러로 꾸며진 2층은 왁x헬로키티의 컬래버레이션 주력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 시어서커 체크 팬츠, 모자, 삭스 등을 전시한다.
코오롱몰에서는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오는 19일 오후 8시에는 왁의 앰배서더(홍보대사) 와키즈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