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온라인 스토어는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랄프 로렌 컬렉션, 폴로 랄프 로렌, 로렌 랄프 로렌, RRL, 랄프 로렌 홈, 풋웨어, 향수, 펫 웨어&액세서리까지 최신 컬렉션 제품들과 익스클루시브 캡슐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랄프 로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실제 매장과 동일한 수준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단순히 랄프 로렌의 패션 제품,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구매하는 기회를 넘어 랄프 로렌의 세계, '월드 오브 랄프 로렌(World of Ralph Lauren)'으로의 여정을 가능케 하는 새로운 디지털 접점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새롭게 발표될 랄프 로렌의 컬렉션 제품들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될 계획이다. 랄프 로렌 브랜드의 역사,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앰버서더들이 전하는 브랜드 소식이나 특별 화보 등 오직 랄프 로렌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들도 차례대로 공개된다.
올 하반기에는 랄프 로렌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CYO(Create Your Own)'도 만날 수 있다. CYO는 랄프 로렌 옷과 액세서리에 고객이 직접 원하는 프린팅과 레터링 등을 선택하여 새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이다.
랄프 로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전 상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기프트 메시지 카드를 포함한 선물 포장 서비스도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결제 서비스 및 간편 로그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 라이브 채팅 고객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고객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하반기에는 온라인에서 구매 후 지정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 및 개개인을 위한 핏과 기장감을 체크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피팅 서비스 '버추사이즈(Virtusize)'도 가능해질 예정이다.
랄프 로렌 관계자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랄프 로렌 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설립하게 됐다. 미래 전략 계획인 'Next Great Chapter' 활동의 일환으로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제고하고 통합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다"며 "새로운 디지털 스토어는 폴로 랄프 로렌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와 같이 수도권 및 비수도권 지역에 위치한 폴로 랄프 로렌의 모든 스토어를 대체할 수 있는 주요한 쇼핑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