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LG전자는 전시 부스 한쪽 벽면을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관련 콘텐츠로 채우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LG전자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태스크포스(TF, Task Force)를 꾸리고 국내외에서 여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선 김해국제공항 입구 전광판, 김포국제공항 청사 내 전광판, 서울 파르나스호텔 앞 옥외광고물, 잠실야구장 내 LG트윈스 전광판 등 10여곳에서 유치 홍보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을 통해 유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메이저 대회인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The Amundi Evian Championship)에서도 유치 활동을 펼쳤다.
LG전자는 이번 'IFA 2022'에서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재발견하다(Life, Reimagined)'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LG전자가 새롭게 구상하고 있는 고객경험과 차별화된 혁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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