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에 캠핑 감성을 담은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백야드빌더와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꾸며졌다. 백야드빌더 성수를 메인으로, 답십리, 분당 지점에서 각각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특히 백야드빌더 성수에서는 마스코트 빌리와 글로 로고가 그려진 포토존, 캠핑 콘셉트존 등이 마련돼 글로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은 두 브랜드의 아웃도어 감성을 담아 제작된 컬래버레이션 스티커를 받을 수 있고, 글로 멤버십 가입 및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시원한 음료와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킨 및 키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BAT는 글로의 위해 저감 초기 임상연구 성과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발표한 바 있다. 의학 학술지 'The Journal of Internal and Emergency Medicine'를 통해 글로의 단독 사용 시, 궐련 담배를 완전히 끊은 것과 유사한 수준으로 독성물질 노출과 흡연 관련 질병 유발 가능성을 저감한다고 확인했다.
뉴스웨이 신지훈 기자
gamja@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