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지난 16일 기업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판로 확대를 위해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축했다.
B2B 고객 중심의 편의성 향상과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맞춘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은 자사 제품 및 서비스 소개, 사업 문의, 기업 고객 전담 지원 서비스, 파트너십 구축 사례 등으로 구성됐다.
온라인을 통해 견적 문의부터 맞춤 컨설팅, 계약, 제품 설치 및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특히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채널을 통해 고객사 문의 및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맞춤 컨설팅을 통해선 기업특판, 공공기관, 임직원 복지몰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코웨이 제품과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B2B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기업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도 지원한다.
코웨이는 향후 비즈니스 솔루션을 B2B 시장에 특화된 디지털 렌탈 플랫폼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고객사와 사업 제휴, 파트너십 구축 등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로 연결되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앞으로도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B2B 시장에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