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은 봄을 맞아 늘어나고 있는 야외 활동 수요를 흡수하기 위해 전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까사미아 굳 홈 팝업은 공공 전시와 접목한 쇼핑 공간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을 테마로 공간을 연출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광장에 설치된 팝업은 영국 출신의 현대 예술가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대표 작품인 '홀리데이 홈'(Holiday Home)을 모티브로 조성했다. 홀리데이 홈은 가로 6M, 세로 5M 규모의 대형 전시 팝업 공간으로 주변에는 초화식재와 함께 대형 거울 소재 벤치를 설치해 팝업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홀리데이 홈 팝업 내부는 현재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서 진행 중인 빅가든(Big Garden) 전시회의 작품 10여 점을 옮겨왔다. 실제 해당 작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리차드 우드의 예술 세계관을 담은 굿즈와 까사미아의 인기 인테리어 소품도 구매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주말에는 구매 고객 대상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제공한다. 리차드 우즈 디자인 엽서에 나만의 색상을 채우는 컬러링 체험 이벤트와 현장에서 즉석 스티커 사진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5월 14일까지 리차드 우즈 특별전이 동시 진행된다. 리차드 우즈의 대표 작품인 '가든 페인팅' 등의 판화 4점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봄 기운 물씬 풍기는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펼쳐지는 까사미아 캠페인 팝업을 통해 아트 콘텐츠와 어우러진 이색적인 쇼핑 공간을 함께 느껴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쇼핑과 함께 즐겁게 공감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프로젝트를 시즌별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