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최적의 퍼포먼스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XXMX' 로고 디테일은 물론 봄과 여름철을 겨냥한 핑크, 그린, 블루 등 비비드 색상도 더해 액티브한 무드를 녹여냈다.
여성라인의 경우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의 니트 슬리브리스와 모크넥 숏슬리브, 수건처럼 보들보들한 테리 소재의 하프집업 맨투맨, A라인과 플리츠 형태를 결합한 스트레치 스커트 등을 선보였다.
특히 이너쇼츠가 결합된 스커트인 '백 플리츠 스트레치 스커트 핑크'는 앞모습은 세미 A라인, 뒷모습은 플리츠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윙 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라인은 라운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도 높은 아우터, 숏슬리브, 팬츠 제품으로 구성됐다.
'디테처블 필드 아노락'은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날씨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포멀 필드팬츠'는 사이드 라인에 신축성 좋은 니트 밴드를 넣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골프라인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 더욱 초점을 두고 보다 전문적인 제품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춘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