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 협약은 해외 건강식품 브랜드를 수입하고 성공적으로 론칭하기 위한 협업, 공동 홍보 및 판매 활성화 협력에 방점을 뒀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홈쇼핑과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업이라는 각자의 사업영역에서 쌓아 올린 상품 소싱 능력, 유통과 마케팅 노하우 등의 상호 강점을 융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더욱 입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올 하반기부터 함께 해외 건강식품 브랜드 판권을 확보해 독점 판매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호곤 종근당건강 대표는 "SK스토아와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시장 트렌드 및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양질의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선보여 고객의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종근당건강과 함께 해외 건강식품 브랜드 공동사업을 하게 돼 기대된다"며 "다른 유통 채널과 차별화한 상품들로 국내 건강식품 시장을 함께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